이스타항공, 국내선 장애인 할인율 50%로 확대
이스타항공, 국내선 장애인 할인율 50%로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이스타항공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이스타항공은 16일부터 장애인 할인제도를 확대해 실시한다.

먼저 국내선 전 노선에서 1~4급 장애인·1~3급 장애인의 동반보호자 1명, 1~4급 소아 장애인을 대상으로 기존 통상운임의 40%였던 할인비율을 50%로 확대하기로 했다.

이스타항공은 5~6급 장애인 중 제주도민, 군산시민, 다문화가정 및 만 65세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10~15% 할인을 시행하고 있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항공권 구입 및 탑승 시 장애인 복지카드 및 증빙서류를 지참하면 된다.

이스타항공은 국제선 여정변경 및 취소 수수료 부과 시점 기준을 기존 5단계에서 3단계로 축소하고 수수료 면제 범위 확대 및 초특가 운임 환불불가 조항을 삭제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변경된 운임 규정을 9월부터 시행하기로 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장애인 대상 운임 할인 혜택 확대 및 운임규정 변경을 통해 이스타항공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국민항공사로서 고객여러분께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은 이스타항공은 최근 인천-다낭, 인천-삿포로 노선 신규취항을 통해 국내선 5개(김포-제주, 청주-제주, 군산-제주, 부산-제주, 김포-부산), 국제선 26개 노선을 운영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