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매일유업 마이카페라떼, 유명 아티스트 '장 줄리앙' 협업 기념
[이벤트] 매일유업 마이카페라떼, 유명 아티스트 '장 줄리앙' 협업 기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명 아티스트 '장 줄리앙'은 20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늘리겠다는 '마이카페라떼'의 의도에 맞춰 20대 청년들의 라이프스타일을 12점의 일러스트로 표현했다.(사진 = 매일유업)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매일유업은 컵커피 브랜드 '마이카페라떼'와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24일 밝혔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장 줄리앙은 20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늘리겠다는 '마이카페라떼'의 의도에 맞춰 20대 청년들의 라이프스타일을 12점의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일러스트 포스터는 온라인 광고영상과 버스정류장 옥외광고, 마이카페라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1월 19일까지 '마이카페라떼X장 줄리앙 포스터와 함께하는 인증샷 및 업로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스터와 함께 사진을 찍은 뒤 '#마이카페라떼'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장 줄리앙이 직접 그린 초상화 및 마이카페라떼 6종 세트(2명), △장 줄리앙의 일러스트가 들어간 기념품 및 마이카페라떼 6종 세트(50명), △마이카페라떼 기프티콘 1종(1000명) 등을 증정한다.

온라인 오픈마켓 'G마켓'에서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9일까지 G마켓에서 마이카페라떼 패키지(200mlX10개입)를 구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장 줄리앙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에코백과 스티커를 선물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올해로 스무 살을 맞은 마이카페라떼는 유명 아티스트 '장 줄리앙'과의 협업을 통해 20대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