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 오픈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아우디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아우디 코리아(사장: 세드릭 주흐넬)은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위본모터스가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 했다고 24일 밝혔다.

용인 서비스 센터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2469번길 145(지번: 보정동 499-3)에 위치한다. 연면적 578.22㎡의 지상 2층 규모로 경부고속도로와 인접해 용인 수지 · 죽전 · 구성 등 인근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는 총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패드 교환 등 간단한 경정비부터 보증수리까지 가능하며 1일 최대 40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또한, 다이렉트 리셉션, 두 명의 전문 테크니션이 하나의 워크베이에서 함께 정비를 담당하는 트윈 서비스 전용 베이를 갖췄다.

이 밖에도, 보험 전문 어드바이저가 상시 근무하고 있어 고객 요청 시 언제든 사고수리 접수 및 상담이 가능하며, 서비스 대기 고객들을 위한 안락한 고객 라운지 등 고객을 위한 편의 시설 및 세심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이번 용인 서비스센터의 신규 오픈으로 경기남부권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앞으로도 네트워크 확충 및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 서비스 개선에 주력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오픈한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는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약 한 달간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고급 우산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