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2종
[신상품] 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2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라인 신제품 올인원 쿨식스(왼쪽)과 붐업 왁스. (사진=코스모코스)

'올인원 쿨식스·붐업 왁스'…플로르드망 온라인몰·롭스서 판매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케이티앤지(KT&G) 계열사 코스모코스가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라인 2종을 새로 선보였다. 19일 코스모코스는 '에너지 팩토리 올인원 쿨식스 위드 토트넘 홋스퍼'와 '에너지 팩토리 붐업 왁스 위드 토트넘 홋스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토트넘 홋스퍼는 영국의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소속 구단이다. 코스모코스는 꽃을든남자 제품에 토트넘 홋스퍼 선수 사진과 구단 로고 사용 계약을 했다. 코스모코스에 따르면,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라인은 토트넘 홋스퍼에서 뛰는 손흥민의 활약에 힘입어 남성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에너지 팩토리 라인 신제품 2종 가운데 올인원 쿨식스는 스킨·로션·에센스·아이크림·수분크림·크림 등 6가지 기능을 갖췄다. 마카 추출물과 카페인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에 활력을 준다. 10가지 검은 음식으로 구성된 블랙 콤플렉스와 편백수는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해준다. 중건성용과 지복합성용으로 출시돼 피부에 맞춰 고를 수 있다. 120ml 1개당 가격 2만7000원.

붐업 왁스는 모발과 두피 관리용 검정콩추출물이 들었다. 물에 잘 녹는다는 것도 특징이다. 광택 없는 '매트 하드 왁스'와 스타일을 장시간 지속시켜주는 '프리즈 왁스' 2종으로 구성됐다. 100ml 1개당 가격 5500원.

올인원 쿨식스는 플로르드망 온라인 쇼핑몰과 헬스앤드뷰티(H&B) 롭스 매장에서, 붐업 왁스는 플로르드망 온라인 쇼핑몰과 롭스뿐 아니라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도 살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