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이 그린 만화로 고객과 소통 나서

기사승인 2018.04.17  16:31:46

공유
default_news_ad1
   
▲ 티웨이항공 승무원들로 구성된 카툰팀 '티니버스(t'niverse)' 구성원이 직접 제작한 만화 콘텐츠를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전수영 기자] 티웨이항공이 객실승무원들이 만화 콘텐츠를 통해 승객과 소통에 나섰다.

티웨이항공 승무원들로 구성된 카툰팀인 '티니버스(t'niverse)'는 지난 2017년 6월부터 활동을 시작해 현재 6명의 멤버로 구성돼 만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초창기에는 객실승무원들끼리 다양한 서비스 업무의 내용을 공유할 수 있는 만화 콘텐츠를 제작해 왔다. 이후 사내에서 만화를 통한 내용 전달에 좋은 반응이 이어졌고 승객들과도 소통할 수 있도록 콘텐츠 범위를 넓히자는 아이디어가 반영됐다.

티니버스는 만화라는 다가가기 쉬운 소재를 이용해 지난 3월부터 기내지에 코너 연재를 시작했다. 티웨이항공이 제공하는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보다 재미있고 알기 쉽게 소개하고 있는 것.

기내지에 격월로 연재되는 티니버스의 '승무원들이 그리는 티웨이 이야기'는 승객들의 큰 호응과 관심을 얻고 있다. 5월 기내지에는 티웨이항공이 제공하는 사전 좌석 지정과 옆 좌석 구매 서비스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승객 분들께 더욱 도움이 되고 유일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 티니버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수영 기자 jun6182@seoulfn.com

ⓒ '믿고 보는 경제신문' 서울파이낸스-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