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1R] 브이쿨 '보조개 미소' 이상윤, 두근 두근 '경품 추첨'
[슈퍼레이스 1R] 브이쿨 '보조개 미소' 이상윤, 두근 두근 '경품 추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브이쿨

[서울파이낸스 (용인) 권진욱 기자] 세계적인 틴팅 브랜드 브이쿨이 22일 오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개막전에서 전속모델인 배우 이상윤의 사인회를 개최했다. 

이번 사인회는 금소재 틴팅필름의 열차단 효과를 알리기 위해 브이쿨에서 진행하는 '골든 케어'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날 브이쿨 사인회와 별도로 슈퍼레이스 개맏전 기간동안 골드 틴팅 체험존을 설치, 금소재 틴팅 필름의 열차단 성능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선착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했다. 

브이쿨 코리아 관계자는 "행사 기간 이상윤 팬사인회와 브이쿨 체험 이벤트에 참여해죽신 관람객들께 감사 드린다"면서 "운전들이 브리쿨의 열차단 효과를 경험하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세계적인 썬팅 브랜드인 브이쿨은 미국 스텔스기에 적용된 열적외선 반사 기술의 상용화와 함께 탄생됐다. 특히 태양열 차단을 목적으로 우주 헬멧에 채택한 금 코팅 방식을 적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