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도 '여행 특화카드' 동참···100% 환율우대
KB국민은행도 '여행 특화카드' 동참···100% 환율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KB국민은행은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8일까지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국민은행 영업점에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신규 가입(재발급 포함)하고 해당 카드로 1건 이상 결제한 고객이다.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500만원(1명) △여행상품권 200만원(2명) △신라호텔 숙박권 100만원(5명) △KB포인트리 5만원(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25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국민은행과 국민카드가 협업해 개발했다. 별도 연회비 없이 해외 및 국내 여행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여행 특화 직불카드로, 국내 가맹점 이용 시 등록한 국민은행 입출금통장에서 출금된다.

또 KB Pay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오픈뱅킹을 활용, 국민은행 및 다른 은행 계좌에서 전 세계 33종 통화에 대해 최대 200만원까지 외화머니를 충전하는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환전 시 상시 환율 우대 100%를 제공하고 전월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해외 가맹점 결제 및 해외 ATM 인출수수료도 면제한다.

올해 말까지 재환전(환급) 시에도 동일하게 환율 우대 100%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국내 여행객을 위해 △KB Pay 온·오프라인 결제 △카페 △빵집 △철도 △고속버스 △주차장 △전국맛집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환급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국민은행의 인천국제공항지점을 포함한 전국 영업점에서 카드 신청 즉시 발급이 가능하다. KB스타뱅킹,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KB Pay 등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국내외 여행을 즐기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영역의 맞춤형 혜택을 두루 담은 상품"이라며 "출시 기념 이벤트에도 참여해 많은 고객이 수수료 면제 등 상품 혜택과 함께 경품 당첨의 행운까지 누리며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에 나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