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딜러사 대상 '금호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
유럽 딜러사 대상 '금호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일택 금호타이어 대표이사가 지난 21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바이라노 서킷에서 열린 '금호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금호타이어)

[서울파이낸스 문영재 기자] 금호타이어는 지난 21일(현지시간) 유럽 딜러사를 대상으로 이탈리아 밀라노 바이라노 서킷에서 '금호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9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금호타이어와 유럽 딜러사간 상호 소통과 협업 강화 차원에서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강승 금호타이어 유럽본부장 전무는 "유럽 딜러사에게 금호타이어의 우수한 제품 성능을 알리겠다"며 "이를 통해 지속 성장의 토대를 더욱 굳건히 다지겠다"고 말했다.

금호타이어는 최근 5년간 유럽에서 연평균 20% 이상의 꾸준한 매출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의 경우 전년 대비 약 44% 증가한 실적을 달성하며 큰 폭의 성장을 거뒀다.

정일택 금호타이어 대표이사는 "올해는 창사 이래 최대 매출액인 4조5600억원의 목표를 설정하고 외형 성장과 함께 질적 성장을 통한 수익성 개선에 주력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금호타이어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운전자에게 최상의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