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한카드 '괌 여행 같이 가보자고'
[이벤트] 신한카드 '괌 여행 같이 가보자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에서 신한 비자카드 이용시 상품권, 캐시백 등 제공
롯데면세점 할인, 호텔·리조트 3박 이용 시 1박 무료도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신한카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괌에서 신한 비자(Visa)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법인, BC, 선불, 기프트 카드 제외)를 이용한 고객들이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괌 현지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1000달러에서 2500달러까지 사용한 고객 중 사용 금액 기준 상위 150명에게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어 2500달러에서 5000달러까지 이용한 고객 중 가장 많이 사용한 100명에게는 10만원 상품권을, 5000달러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최상위 50명에게는 10만원 상품권 2매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롯데면세점 괌공항점(출국장)에서도 이용 금액에 따라 10달러에서 최대 50달러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최초 승인 1건에 한해 적용되며, 일부 매장 이용 내역은 합산 대상에서 제외된다.

요식·쇼핑·뷰티·투어·렌터카 업종에서 100달러 이상 사용하면 30%를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해당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이 총 100달러를 넘으면, 이용 금액의 30%를 최대 4만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여행객의 가장 큰 관심사인 호텔 및 리조트 혜택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6월 24일까지 예약하고, 7월 24일까지 투숙하는 고객 중에서 3박 이상 예약하면 그 중 1박을 무료로 제공하고 특별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대상 호텔은 국내 관광객이 선호하는 △롯데 호텔&리조트 △더 웨스틴 리조트 괌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괌 △더 츠바키 타워 호텔 등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