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청주테크노폴리스 A8블록 공동주택사업' 수주
금호건설, '청주테크노폴리스 A8블록 공동주택사업' 수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 첫 적용 예정
청주테크노폴리스 A8블록 조감도 (사진=금호건설)
청주테크노폴리스 A8블록 조감도 (사진=금호건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금호건설은 '청주테크노폴리스 A8블록 공동주택사업'을 수주했다고 9일 밝혔다.

청주테크노폴리스 A8블록 공동주택사업은 충북 청주시 흥덕구 청주테크노폴리스 택지지구 내에 위치하고, 지하 3층~지상 35층, 17개동 아파트 1450세대 규모이다. 공사금액은 2916억원이다.

청주테크노폴리스는 충북 청주시 강서2동 일원에 조성하는 산업단지로, 친환경 산업시설 용지와 대규모 상업유통단지, 고급 주거단지, 관공서, 학교 등이 단지 내에 함께 조성돼 '직주인접'이 가능한 자족형 도시이다.

지난해 청주테크노폴리스 내 분양한 단지들의 경우 최고 평균 청약률 73.7:1를 기록하고, 계약 또한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실거주 입주자들의 관심이 컸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금호건설은 6월 분양을 앞두고 있으며, 주변 시세대비 분양가가 저렴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지난 7일 새로운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를 선보인 금호건설은 청주테크노폴리스 A8블록 사업장에 '아테라' 브랜드를 적용한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아테라 공개 후 첫 수주 단지로 아테라 슬로건인 '당신의 삶을 비추는 아름다움'을 담아 품격 있는 주거공간을 선보이겠다"며 "6월 분양을 앞둔 만큼 수요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