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글로벌 헤어 트리트먼트 브랜드 피노(fino)가 국내 일러스트레이터 졸리지 스튜디오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를 올리브영에서 단독 공개하고, 올리브영 단독 프로모션 진행 및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팝업스토어를 한달 간 운영한다.
피노가 공개한 이번 콜라보 캐릭터는 아기 곰과 아기토끼를 모티브로 한 ‘피노지’와 ‘젤루나’이다. 유행에 관심 많은 아기 곰 ‘피노지’와 윤기나는 털 관리에 열심인 아기 토끼 ‘젤루나’와 함께 피노 제품을 사용해 엉킨 털을 부드러운 머릿결로 바꾸자는 메시지를 #엉킴해방 이라는 키워드로 표현했다.
이번 콜라보 기획 상품은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되는 만큼 피노는 올리브영과 함께 다양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대 24%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온라인에서 피노의 ‘프리미엄 터치 헤어 마스크 비’(이하 피노 헤어팩) 더블 기획 또는 ‘프리미엄 터치 헤어 오일 비’(이하 피노 헤어 오일) 더블 기획 구매 시, 혹은 오프라인에서 피노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피노지와 젤루나가 그려진 #캘꾸굿즈 (2024년 탁상 캘린더 및 스티커 세트) 등의 한정 굿즈를 증정한다.
올리브영 강남타운점 3층에서는 팝업스토어도 함께 운영한다. 오는 31일까지 운영하는 팝업스토어는 피노지와 젤루나로 꾸며진 장식물과 포토존, 그리고 피노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된다.
이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찾아오는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