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대한항공 프리미엄 패키지' 호주 여행 상품 선봬
홈앤쇼핑, '대한항공 프리미엄 패키지' 호주 여행 상품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8일 오후 9시 35분 방송
샹그릴라 식사 (사진=홈앤쇼핑)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홈앤쇼핑은 오는 28일 오후 9시 35분 롯데관광개발·대한항공과 공동 기획한 호주 비즈니스 패키지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홈앤쇼핑과 롯데관광개발이 선보이는 호주 시드니·블루마운틴·포트스테판 7일은 창립 53주년을 맞은 롯데관광의 차별화된 요소들을 확인할 수 있다. 비행은 대한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탑승해 180도 눕혀지는 좌석인 프레스티지 스위트다. 이동수단도 35인승 대형버스를 탑승한다. 출발일자별 최대 16명으로 정원을 한정했다.

전 일정 럭셔리 5성급 샹그릴라 호텔에서 숙박한다. 롯데관광의 식당실명제로 5대 레스토랑을 엄선했다. 7일 일정으로 시드니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는 바랑가루, 록스 관광일정까지 더했다.

한편 홈앤쇼핑은 방송에서 상담예약을 하는 고객 대상으로 제주그랜드 하얏트 숙박권, 여행지원금 실시간 추첨·샤넬 명품백 기간 경품 자동 응모 등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준비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호주 여행을, 대한항공 비즈니스석, 5성급 럭셔리 호텔, 7일 일정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작년 한해 비즈니스 여행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도 다양한 프리미엄 여행상품 기획에 집중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