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남양주에 국내 최대 디즈니 스토어 매장 개점
현대백화점, 남양주에 국내 최대 디즈니 스토어 매장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푼젤 테마 6.5m 타워·겨울왕국 디자인 조각상 등 구성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디즈니 스토어 라푼젤 타워 (사진=현대백화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경기도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위치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2층에 디즈니 스토어 6호점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디즈니 스토어 매장은 약 180평(591㎡) 규모다. 현대백화점이 현재까지 개점한 디즈니 스토어 전체 매장 중 면적이 가장 크다. 기존 최대 매장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디즈니 스토어(545㎡)다. 

디즈니 스토어 6호점은 완구·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수집 용품 등 1500여 종의 다양한 상품과 함께 가족단위 고객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디즈니·픽사·마블·스타워즈 등 디즈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매장에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디자인한 약 30평(100㎡) 규모의 고객 휴게공간 겸 디즈니 브랜드 체험 공간을 조성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와 제작한 6.5m 높이의 라푼젤 테마 타워와 디즈니 프린세스 신데렐라, 마블의 스파이더맨, 스타워즈의 다스베이더, 겨울왕국의 엘사 등을 테마로 한 조각상 등을 배치한다. 

오는 26일에는 디즈니 스토어 6호점 개점을 기념해 사전 신청을 받은 고객과 제작된 대형 자물쇠와 상상력의 열쇠로 매장의 문을 여는 세리머니도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4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디즈니 스토어 운영권 계약을 체결했다. 판교점, 더현대 서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천호점 등에 순차적으로 디즈니 스토어 매장을 개점한 바 있다. 이달 12일에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도 새로 매장을 열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