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다음달 12일 건국대서 '잡콘서트' 개최
신한銀, 다음달 12일 건국대서 '잡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신한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신한은행이 하반기 취업시즌을 맞이해 20대 청년 고객들을 위한 채용콘서트를 마련했다.

신한은행은 다음달 12일 건국대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제2회 신한은행 JOB콘서트'청춘 DREAM, 신한 THE DREAM'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청춘 DREAM, 신한 THE DREAM'은 20대 취업준비생을 위한 강연과 실제 취업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Q&A토크쇼로 진행된다.

1부‘청춘 DREAM’에서는 국제회의 통역사이자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소다맘' 으로 알려진 이윤진씨가 '나의 20대 그리고 나의 꿈'을 주제로 강연한다.

2부 '신한 THE DREAM'에서는 신한은행 채용 및 직원교육을 담당하는 인사부와 인재개발부 담당자들이 참석해 20대 취업준비생들과 함께 신한은행 채용에 대한 궁금증과 취업 준비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눌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취업난에 힘들어하는 20대 청춘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잡콘서트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어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잡콘서트 참가 신청은 다음달 5일까지 신한은행 S20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당첨자는 9월6일 S20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